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물갈비찜 추천 은평구 녹번동 우주미 우리주인이미쳤어요

by eul22 2013. 7. 25.
반응형

해물갈비찜 은평구 녹번동 우주미 우리주인이미쳤어요

 

 

주소 : 서울 은평구 녹번동 185

전화 : 02-354-7788

 

해물갈비찜이 생각이나 인터넷 검색을 하니 우주미라는 곳을 찾았습니다.

뭐 웹상으로 많이들 추천을 해서 한번 고고하였지요.

위의 모습은 식당 입구이고요 입구앞 주차공간이 없으면 건물을 끼고 돌면 뒤쪽에 큰 주차장이 있습니다. 입구에 24시간 영업이라고 쓰여져 있네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합니다. 들어서자 마자 입식으로 식탁과 의자가 있길래 그냥 들어갔다가 다시 신발 벗고 들어갔네요.

 

 

메뉴는 의외로 간단합니다. 근데 다른 테이블은 소고기보신탕을 많이들 주문 합니다.

다음에 한번 맛보기로하고 우리는 원래 목적대로 해물갈비찜과 시원한 콩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들 깔끔하게 나오네요.

 

콩국수가 먼저 나오네요. 젓가락으로 휘저을려고하니... 콩국수도 이렇게 이쁘게 나올수도 있네요...^^

 

 

드디어 메인 해물갈비찜 나왔습니다. 맵게 주문해서 그냥봐도 맵고 군침이 돕니다.

전복과 해물 그리고 갈비의 조화. 가끔 입맛없을 때 매운걸로 입맛 돌리고 싶을때 한번씩 먹을만하네요.^^

해물갈비찜 추천 은평구 녹번동 우주미 우리주인이미쳤어요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참고하세요.

http://www.우주미.com

 

해물갈비찜 은평구 녹번동 우주미 우리주인이미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