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맛집 홍대구 대구탕 매운탕

by eul22 2013. 8. 12.
반응형

홍대맛집 홍대구 대구탕 매운탕

맑은 대구탕이 먹고싶어 대구지리탕 맛집으로 검색을 하니, 삼각지역 원대구탕이 유명하다고 검색되네요. 집에서 좀 멀어서 그리고 블로그리뷰를 보니 식당이 덥고 사람이 많고 지저분하고... 뭐 이런 평들이 많아서 패스.

홍대에 청기와예식장 맞은편 홍대구검색.....

 

원래 합정동에 있다가 이전을 했다네요....

식당이전한 곳이 옛날에 민트정글이라는 카페였는데.... 암튼 거기 그대로 인수하셔서 이전하셨나봐요.... 대구탕집과 카페분위기라.... 꽤 깔끔하네요...^^

일요일 오후라 손님은 그렇게 많치는 않네요. 여사장님 혼자 일 보시네요...^^

 

연예인들도 많이들 찾아 오는가봅니다.

한쪽 벽면에 싸인이 가득하네요....

 

메인 메뉴는 맑은탕/마운탕/술국/대구전/뽈찜에 육회도 있네요.

 

저녁엔 홍찜 세트메뉴로 저렴하게...

 

사케도 있습니다. 추운겨울에 대구탕과 따뜻한 사케가 기대됩니다.

 

원산지 표시 :  대구는 알레스카산

 

주문한 맑은탕입니다. 기본반찬은 김치/깍두기/김

 

살이아주 도톰한게 시원합니다.

 

홍대맛집 홍대구 대구탕 매운탕

 

서울 마포구 동교동 205-17 1층

02-322-91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