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화 황산도 어판장 초지5호 숭어회 전어회

by eul22 2013. 9. 30.
반응형

강화 황산도 어판장 초지5호 숭어회 전어회

 

황산도에서 멀리보이는 초지대교

 

강화 황산도 어판장에 초지5호 입니다.

숭어회가 생각나면 한번씩 갑니다. 콩가루 무침에 숭어회 한점 먹으면 맛나지요.

강화 초지대교를 건너면 황산도 회센터에 초지5호가 있습니다.

서빙하시는 이모 인심이 후하지요,......^^

 

황산도 어판장입니다. 특이하게 배 모양으로 지어진 건물입니다.

 

황산도 어판장 내 초지5호 집입니다.

 

  

수족관에 고기들이 싱싱합니다. 전어가 철이라 전어도 싱싱하네요.

 

 

실내가 많이 넓어 졌습니다. 한 span을 확장을 했네요....^^

 

  주로 숭어회를 자주먹었는데 3만원이면 배가 부릅니다. 매운탕은 1만추가에 나옵니다.

 

  오늘은 전어철이라 전어회랑 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전어회 3만원 구이3만원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 입니다. 콩가루 무침은 항상나오는데 전어랑은 좀 안어울리네요.

 

전어가 철이라 쫄깃합니다.

 

전어구이는 밥반찬에 제격이네요...

 

 

식사 끝나고 회센터 뒤로 돌아가면 황산도 둘레길이 나옵니다.

소화도 시키고 갯벌 구경도 하고... 좋습니다.

 

주소:인천 강화군 길상면 초지리 1331-19

전화번호:032-937-8022

초지호집

 

 

 

강화 황산도 어판장 초지5호 숭어회 전어회

 

 

 

 

 

 

 

 

반응형

댓글